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달서구 감자탕 맛집이면서 규모가 커서 놀이방도 제대로 갖춰져있는 식당 한군데 추천해드릴께요. 음식도 맛있고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도 부담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있는 이바돔 감자탕이라구요, 무료 놀이방도 있고, 매장도 무지 넓어요. 달서구청 옆 사거리 코너 빌딩 2층인데요. 2층 전체가 감자탕집이에요.

 

 

 

주차도 건물지하에 시간 상관없이 무료로 되더라고요. 이런거 좋죠. 일반 주차장도 있고 타워주차장도 있는데요, 일반 주차장 다 차면 타워주차장으로 올리면 되요. 주차비 같은 건 없어요.

 

 

 

밖에서 보기에 이미 크다는 건 알았지만 들어서며서 더 놀랐어요. 여기는 식당, 놀이방, 카페. 한 공간에 정말 여러가지 많아요. 그래서 어른들이랑 아이들이랑 와도 따로 따로 놀아도 되고. 같이 밥 먹어도 좋고.

 

 

 

커플석도 있고요, 가족석도 있어요. 혼자와서 먹어도 좋고. 여튼 넓어서 좋았어요.

 

 

 

제가 본 놀이방 중에서 제일 컸어요. 아이들 정말 신나게 놀고 있어요. 이렇게 놀이방 있어주면 고맙죠. 어른들은 아이들 여기 풀어놓고 맘놓고 밥먹을 수 있어서 말이죠.

 

 

창가쪽 자리도 햇볕이 들어서 따뜻하니 참 좋았어요. 저희도 여기 자리 잡았거든요.

 

 

 

기본찬이에요. 솔직히 감자탕 먹다보니 찬이 없어도 되겠더라고요. 감자탕에 시래기랑 각종 야채가 많아서. 위 사진 맨 오른쪽은 감자탕에 넣어 먹는 수제비에요.

 

 

 

이바돔 감자탕 메뉴판 가격이에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명품 감자탕이래요. 저희도 이걸로 하나 시켰죠.

 

 

 

다음에 오면 점심으로 뼈해장국 한그릇 먹어야겠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어보여요.

 

 

 

참고로, 다른 메뉴들 가격은 위 메뉴판 보세요. 가실 때 참조하시라고 제가 찍었어요.

 

 

 

감자탕 나왔어요. 처음에 나올 때 깜놀, 그릇이 어찌나 커든지. 완전 대형 솥이에요. 양도 푸짐하지만 이렇게 넉넉하게 여유있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옆으로 넘칠 걱정 안해도 되니 말이죠.

 

 

 

야채 속에 숨겨진 극강 비주얼 시래기와 등뼈. 전 솔직히 고기도 맛이 있지만 저 시래기 먹으러 감자탕 먹거든요.

 

 

 

 

감자탕에 든 고기도 아주 실해요. 양도 많을 뿐 아니라 상당히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고기에다가 시래기와 각종 야채 듬뿍 집어서 한입에 슥. 이게 진정한 감자탕 먹는 방법이죠. 대구 달서구 감자탕 맛집 이바돔, 감자탕 지대로입니다. 규모도 크고 양도 푸짐하고 분위기도 좋고. 가족들끼리 와서 외식하기도 넘 좋네요. 이 집 맛집으로 밥먹기 좋은 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