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대세인 두찜. 성서 찜닭 맛집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매콤하면서도 감칠 맛이 도는 찜닭. 한때 안동찜닭을 참 많이도 먹었죠. 요즘에는 두찜이 꽤 많이 보이더라고요.

 

 

 

성서 찜닭 맛집 두찜 다녀왔어요. 두찜은 두마리찜닭의 준말이에요. 말 그대로 찜닭 전문점이에요.

 

 

 

성서 두찜은 배달도 하고요, 매장에서 먹어도 되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었어요.

 

 

 

두찜 메뉴판 가격이에요. 예전에 다른 곳에 있는 두찜도 갔는데요. 어딜가나 가격은 같은 것 같아요.

 

 

 

두찜의 빨간찜닭 한마리 시켰어요. 매콤한 것이 땡기더라고요. 빨간찜닭이 매콤한 찜닭이거든요.

 

 

 

닭 한마리에다가 당면, 떡볶기, 양파, 고구마, 감자 등등. 그리고 김밥말이 튀김은 별도에요. 따로 김밥말이 튀김 주문했어요.

 

 

 

일단 닭고기 양념이 제대로 배었고요. 야들야들한 식감이 아주 일품이에요. 제가 딱 바라던 그 맛이에요.

 

 

 

 

김밥말이튀김은 그냥 먹기보다는 찜닭양념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죠. 고소하면서도 매콤하니 입맛 당겨요.

 

 

 

 

그리고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는 떡. 거기다가 후루룩후루룩 먹기 좋은 당면, 찜닭을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어 좋아요.

 

 

 

거기다가 감자랑 고구마도 있어서 따로 밥을 시킬 필요가 없더라고요. 양념도 맛있고 각종 재료가 어우러져 여러가지 먹을 것도 많고 말이에요. 성서 찜닭 맛집 두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