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창 한정식 잘하는 곳, 고기 맛집 만포장 다녀왔어요. 여기 건강밥상으로도 제법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공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나들이한 것 같아요. 가창이라는 곳인데요,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이죠. 여행도 좋고 맛집도 좋고, 은근 가창이 볼거리 먹거리 많거든요.

 

 

 

나들이간 김에 가족외식했어요. 바로 가창 한정식, 건강밥상 만포장. 여기는 1층에는 된장같은 걸 만들구요, 2층에는 식당이에요. 아래 지도가 좀 이상하네요. 아래 지도에서 맛미된장이라고 된 곳, 저기가 바로 만포장이에요. 1층에 맛미된장, 2층에 만포장이에요.

 

 

 

 

식당 앞 쪽에는 공터처럼 주차장도 넓구요, 실내도 참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가창 만포장 메뉴판 가격이에요. 정식 특선 시키면 빙수에 커피까지 나와요.

 

 

 

저희는 그냥 만포장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1인 12,000원인데요, 삼겹살, 청국장 샐러드, 전, 된장찌개 그리고 그외 반찬들이 나와요. 여기 야채들 직접 다 키우신 거라고해요. 그리고 발효음식 청국장, 된장 등등 직접 다 만드신 거라고 해요.

 

 

 

제일 먼저 물김치하고 장아찌류 나와요. 그리고 된장이 나왔어요.

 

 

 

물김치는 짜지도 않고 참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도 좋구요.

 

 

 

금방 요리해서 나온 호박전이에요. 따끈따끈해서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느껴지는 묵사발도 나와요.

 

 

 

이건 청국장이 올려진 샐러드에요. 드레싱도 직접 다 만드신 것 같더라고요.

 

 

 

역시 청국장하면 이런 진이 나와야죠. 냄새도 전혀 없고, 진도 쭉쭉 나오고 정말 건강한 청국장이에요.

 

 

 

여기서 직접 키운다는 야채들도 다양하게 나오구요.

 

 

 

정식에 나오는 삼겹살도 예사롭지 않아요. 청국장에 절인 삼겹살이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그런지 빛깔부터 달라요.

 

 

 

여러가지 야채와 발효식품 그리고 삼겹살까지. 가격대비 한정식 코스 참 좋네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밥상이에요.

 

 

 

이건 쌈장인데요, 쥐눈이콩하고 된장이에요. 역시나 진이 쭉쭉 뽑아져나와요. 이런 건강쌈장은 어디서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먹기 좋게 삼겹살을 잘라주시구요, 노릇노릇하게 더 구워서 먹어요.

 

 

 

파저리도 한 그릇이 나와요. 그러고보니 끝도 없이 나오는 것 같아요. 먹거리 너무 많아요.

 

 

풍부한 먹거리를 바탕으로 이렇게 삼겹살, 쌈장, 파저리까지. 상추쌈 정말 맛있네요.

 

 

 

식사가 나왔는데요, 된장찌개에요. 마찬가지로 청국장이 또 들어가요.

 

 

 

 

보글 보글 끓을 때 청국장 넣어줘요. 청국장, 호박, 고추 넣고 뭉근하게 끓인 이런 것이 건강한 찌개거든요. 이런게 정말 건강 밥상이죠.

 

 

 

밥하고 새싹, 그리고 검은 콩. 숭늉까지 나와요. 콩요리가 많아서 참 좋더라고요. 일부러 콩요리 해서 먹으려면 참 귀찮거든요.

 

 

 

정갈하게 차려진 비빔밥 용 반찬들. 연근, 브로콜리, 오징어젓갈까지.

 

 

 

짜고 달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안 맞을 수도 있겠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고 담백하게 맛있는 그런 상이에요. 한마디로 건강밥상 한정식이에요.

 

 

공기 좋고 물 맑은 가창에 와서 먹는 건강한 밥상, 가창 한정식 잘하는 곳, 가창 고기 맛집 만포장 추천드려요. 특히 가족들끼리 가서 건강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