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자는 늘 진리인 1인이에요. 전 피자 정말 좋아하거든요. 새로운 피자 집이 열었다 하면 꼭 가봐야하거든요. 동성로에도 피자집들이 참 많더라고요.

 

 

프랜차이즈 말고 아주 새로운 곳을 갈까 하는 호기심도 있어요. 블로그 검색하면 동성로 피자 맛집으로 뜨는 집들이 참 많더라고요. 제가 잘 신경을 안 쓰는 사이에 새로운 곳이 많이 생겼어요. 그러다가 최종 결정을 여기로 했어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동성로에 가서 도미노피자를 먹어본 적이 없더라고요. 아무리 체인점이라고 해도 피자맛집 정복욕이 있거든요. 일단 각 중요 포인트마다 있는 이런 프랜차이즈부터 가봐야죠.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여기는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것은 아니고요,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았는데요, 5~6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혼피자하기도 좋아요. 따로 좌석이 또 있어요.

 

 

 

위는 어느 매장이나 같겠지만 도미노 피자 메뉴에요. 방문 및 포장은 40% 할인이에요. 제가 주문한 것은 프리미엄 피자 중에서도 직화 스테이크 피자에요.

 

 

 

위가 직화 스테이크 피자인데요, 여기는 내가 주문한 피자 만드는 것을 직접 지켜볼 수 있어요. 유리창으로 주방을 만들어서 깨끗하고 참 청결하더라고요. 첨부터 다 지켜본 터라 더 신뢰가 가요.

 

 

 

피자 맛이야 정말 설명이 필요없어요. 모든 재료들이 적당히 정말 잘 어우러진 그런 맛이에요. 나무랄데가 전혀 없는 맛이요. 동성로 도미노 피자. 동성로 피자 맛집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