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피부도 상당히 건조한 편이거든요. 심하진 않지만 조금의 아토피적인 것도 있는 것 같고요. 그래서 늘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하게 하려고 하거든요. 건조한 피부에 좋은 촉촉한 수딩젤 추천 하나 해드릴께요. 이 제품 좋아요.

 

 

평소에도 보습크림을 부지런히 바르거든요.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니까 말이죠. 그러다가 알게 된 수딩젤. 아리아베 수딩젤인데요. 이거 수딩젤 추천 할만한데요. 사용감도 좋고 촉촉해지는 기분이 마음에 들어요.

 

 

 

아리아베수딩젤은 피부보호, 진정 보습을 위한 수딩젤인데요. 히알루론산 성분이 다량 포함이 되어있다고 해요. 이 히알루론산이라는 것은 보습력이 강한 성분이라고 해요. 아기들 피부보면 촉촉하고 탱탱하잖아요. 거기에 이 성분이 자연적으로 많이 들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면서 이 성분들이 몸에서 적어진다고 해요.

 

 

 

이 수딩젤에는 생체모방수라는 것이 20%가 들어있어요. 말 그대로 인체의 체액을 이루는 성분을 모방해서 만든 것인데요, 여러가지 좋은 성분이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외 좋은 천연성분도 많이 들어있구요.

 

 

 

처음에는 뚜껑을 완전히 돌려열어서 은박지를 벗겨내야해요. 저 은박지 안 벗겨내면 백날 짜도 안 나옵니다. 흔히들 하는 실수죠. 은박지 벗겨내고 직접 한번 발라봤어요.

 

 

 

일반 수딩젤처럼 말그대로 젤 형식이에요. 되직하면서 투명해요. 별다른 향은 없는 것 같아요. 수딩이라는 말은 영어로 Soothing이거든요. 이 말은 '진정시키다'라는 말이 있어요.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바로 수딩젤이죠.

 

 

 

 

위 사진을 보면 사용감이 대충 감이 올거에요. 젤형식이지만 끈적인다기보다는 촉촉하다는 느낌이 먼저 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것 같아서 좋아요. 피부에 부담이 덜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출산선물이나 아기들 수딩젤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필리핀 갔다왔더니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붉은기도 올라와있어요. 아직도 조금씩 가렵구요. 많이 진정되기는 했지만서두요. 지금도 하루에 보습크림 두번, 그리고 이 수딩젤 2번 발라요. 샤워를 하고 또 자기 전에 이 수딩젤을 꼭 발라주거든요. 그러면 촉촉함이 꽤 오래 가서 좋더라구요.

 

 

 

바르고 바르지 않고 차이는 정말 현저해요. 수딩젤이 거쳐가지 않은 자리는 건조한 티가 팍팍나요. 따끔거리는 느낌도 없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느낌이 참 좋은 수딩젤이에요.

 

 

 

보습, 수분, 진정, 피부보호, 생체모방수. 아리아베 수딩젤. 저처럼 건조하고 열을 많은 가진 피부에는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수딩젤이에요. 수딩젤 추천 아리아베 제품 좋네요. 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