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원에 가면 패션파이브라는 곳이 있거든요. 패션파이브라는 말이 Fashion이 아니라 Passion이에요. Five는 다섯개의 각각 다른 주제의 매장을 뜻하는거구요. 이태원의 패션파이브, 이태원 빵집이자 서울 초콜렛 가게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죠.

 

 

이태원에 아주 이쁜 가게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죠. 지인이 추천해서 같이 간거에요. 발을 들여놓는 순간, 정말 오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맨 처음에 찾을 때는 좀 헤맸어요. 지인도 두번째라는데 간판도 밖에 없으니까 말이죠.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서 잘 찾아보세요. 한강진역 바로 옆에 있어요. 주차는 발레파킹 해주시더라구요.

 

 

 

패션파이브, 다섯개중의 하나인 초콜렛가게에요. 초콜렛들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모양은 정말 이쁘죠.

 

 

 

몇개 사서 먹기도 했는데요, 모양이 이쁜 만큼 맛도 참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좋구요, 특별한 날 특별한 초콜렛을 원할 때 여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마카롱 하나도 아주 이쁘게 데코가 되어 있어서 사고 싶은 마음이 자꾸 생기더라구요.

 

 

 

여기는 빠띠시에 매장. 정말 이쁜 케이크란 케이크는 다 모아놓은 것 같아요. 굳이 사지 않아도 눈이 참 즐거워지는 그런 곳이었어요.

 

 

 

제과 제빵 파트도 워낙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고급져서 그냥 쇼핑만해도 즐거워지는 그런 공간이었죠.

 

 

제과 제빵 하나하나에 정성과 예술이 겸비된 그런 작품같아요. 주머니만 무거웠다면 하나씩 다 샀을 것 같아요.

 

 

 

비주얼, 비주얼 해도 아마 여기가 서울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눈이 완전 호강했어요.

 

 

 

요즘 대세라는 천연효모빵도 있어요. 정말 구수하게 생겨서 안 살 수가 없더군요.

 

 

 

그 중에서 아마씨로 만든 빵 하나 구매해서 그 자리에서 먹었죠. 구수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빵들도 몇개 샀구요. 카페처럼 해놓아서 그 자리에서 자리 잡고 편안하게 먹을 수도 있구요. 여러가지 볼거리도 많고, 패션파이브 완전 추천드려요.

 

 

 

이태원 빵집, 서울 초콜렛 가게 추천 패션파이브, 빵과 케이크 등 갖가지 먹을거리가 가득한 세련된 곳이었어요. 주말에 어디갈 곳 없나 하시는 분들 여기 한번 가보세요. 데이트코스로도 아주 끝내줘요. 단, 예상치 못한 지출은 감수하셔야한다는 사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