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시 회식하면 한정식이 젤 낫죠. 삼겹살도 좋지만 깔끔하게 정식으로, 그러면 여러가지 음식도 맛보고 말이죠. 더구나 신림동 한정식 맛집, 회식장소 추천, 바달비정도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저도 여기는 처음 가봤는데요, 건물규모가 상당하더라구요. 3층인가 4층인가 모두 쓰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말이죠.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전 테이블 자리에서 먹기는 했는데요, 룸도 따로 있구요, 단체회식하기 좋더라구요. 대부분 삼삼오오 가족회식이 많았구요.

 

 

 

분위기가 딱 회식하기 좋은 곳. 깔끔한 한정식 분위기였어요. 직원들도 다들 참 친절하구요.

 

 

제가 먹은 것은 즐거운 상차림. 저렴하면서도 구성이 참 좋은 메뉴죠. 이 정도면 회식할 때 딱 좋을 것 같아요. 1인당 28,000원에 푸짐하게 나오거든요.

 

 

 

이건 흑임자죽이에요. 위에 흰 것은 무엇인지 모르겠는데요, 재미있어요.

 

 

 

즐거운 상차림 처음 코스로 나온거에요. 잡채, 샐러드, 해파리 냉채.

 

 

 

그리고 전하구요, 가지요리 하나 나오네요.

 

 

 

그리고 이제 점점 본 요리로 들어가요. 전채요리 끝나고 메인요리로 가는거죠. 오리고기, 떡갈비 등이 보이죠.

 

 

 

그리고 이게 완전 메인이더군요. 몸보신하면 역시 삼계탕이죠. 한약 넣고 달였다고 하는데요, 국물색깔부터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식사가 나와요. 작은 솥밥이구요, 시래기랑 반찬. 그리고 구수한 된장국이 나오죠. 여기까지 먹으니 더 못 먹겠더군요. 솔직히 밥도 좀 남겼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말이죠.

 

 

 

그래도 마지막 디저트는 먹어줘야죠. 오미자차랑 수박이 나오더라구요. 이정도 구성이면 칭찬해도 되죠. 바달비, 신림동 한정식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