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데이트하기 참 좋은 곳이 경주거든요. 유적지도 많고, 각종 첨단 시설이 잘 갖추어진 곳도 많고요. 그 중에 이 곳도 포함시켜야할 것 같아요. 특히 경주 비오는 날 가기 좋은 곳, 경주 실내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경주 예쁜 카페이면서 또한 경주 저렴한 숙소로도 참 좋은 곳이에요. 신개념 장소라고 볼 수 있는데요, 게스트하우스이면서 만화카페이면서 쉼터라고 보면 되요. 가격도 저렴하고 말이에요.

 

 

 

보문단지에 보면 물레방아 광장이 있어요. 이 광장에 있는 건물 3층에 있는데요, 북홈이라고 해요. BOOKHOME 즉 집처럼 편안하게 책을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죠. 물론 책이라는 것이 만화책을 의미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무료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여기는 카페 + 만화방 + 게스트하우스 + 휴게실을 통합한 곳 같아요. 하룻밤을 잘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와서 1시간이든 2시간이든 이용료를 내고 만화도 보고 카페도 이용하면서 쉴 수도 있어요. 그래서 특히 비오는 날 경주 실내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각종 음료도 저렴해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이니까요. 여기는 만화카페로 이용하면 1시간에 2,400원이에요. 그리고 하룻밤을 잔다면 1인 3만원이고요.

 

 

 

만화카페로 이용을 하든 하룻밤을 자든 여기에 들어온 사람은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정말 들어오면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요.

 

 

 

데코나 인테리어도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요, 어느 공간에 앉아서 셀카나 커플샷을 찍어도 이쁘게 사진도 잘 나와요.

 

 

 

대형 테이블도 있어서 노트북 가지고 와서 작업하기도 좋고, 아무데나 앉아서 만화책 읽기도 좋아요.

 

 

 

야외 루프탑 공간도 있는데요, 여기는 나중에 설치를 더 한다고 해요. 지금은 벤치 같은 것이 놓여져있어서 야외에서 만화책을 읽어도 되죠.

 

 

 

공간이 정말 참 마음에 들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이뻐요.

 

 

 

소파 뒤로 보이는 공간들이 만화책이 진열되어 있는 책장이면서 침실공간이에요.

 

 

 

책장 사이사이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요.

 

 

 

이 공간이 상당히 커요. 1인실이라고 하는데 2인실 못지 않은 공간이더라고요.

 

 

 

각 공간마다 라이트도 다 설치가 되어 있고, 쿠션, 그리고 전기장치도 다 있어요.

 

 

 

제가 앉아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상당히 공간이 커요. 혼자 들어가 있으면 아늑하면서도 넉넉한 공간때문에 참 포근해요. 답답한 느낌 전혀 없어요.

 

 

 

2층은 여성전용공간이에요. 올라가는 계단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2층은 여성 전용공간인만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마찬가지로 책장과 함께 1인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위 방은 기숙사형태로 된 방인데요, 4인 1실이에요.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와서 묵기 좋은 곳이에요. 같은 방에서 다같이 지내면 되니까요.

 

 

 

위처럼 2층 침대로 되어 있는데요, 2층 침대가 2개 있어요. 그래서 4인실이에요.

 

 

 

각 침대마다 전기시설, 전기장판, 베개, 이불, 그리고 수건이 나와요. 아, 치약/칫솔은 직접 챙겨와야해요. 화장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다 있어요.

 

 

 

여성 화장실/샤워실, 남성화장실/샤워실 모두 구분이 되어 있어요.

 

 

 

게스트하우스이기때문에 화장실은 당연히 공용인데요, 화장실 시설이 역대급이라는.

 

 

 

정말 깔끔해요. 호텔같더라고요. 하룻밤 지내는데 전혀 불편함 없고요, 집보다 화장실이 더 깨끗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개별 샤워실도 위처럼 시설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해바라기 샤워시설도 있고요.

 

 

 

반신욕하는 기계까지 있어서, 여기서 힐링까지 할 수 있어요.

 

 

 

여기서 1박을 하면 아침 식사는 무료제공이에요. 토스트, 시리얼, 우유, 쥬스 등이 나오는데요, 조식무료 참 좋아요.

 

 

 

간단히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렇게 생각하면 1박 비용이 저렴하죠. 거기다가 시설도 너무 좋으니까요.

 

 

 

만화 읽다가 출출하면 뽀글이 라면도 해먹을 수 있어요. 1개에 2,500원이에요. 달걀 올리면 500원 더 내면 되고요.

 

 

 

이런 신개념 숙박, 카페 참 좋네요. 한국에서는 최초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공간을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어서 말이죠. 경주 실내데이트 장소 추천, 비오는 날 가기 좋은 곳, 여기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