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에서 회 드시려면 여러 곳 있지만 광안리도 빼놓을 수 없거든요. 광안리 저렴한 횟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엄지척, 강추드리고 싶어요.

 

 

회라고하면 일단 비싸다는 인식이 있지만 여기는 비교적 저렴한 횟집이에요. 도매집이기때문에 가능하죠. 횟감도 싱싱하고 가격도 저렴하고요.

 

 

 

메뉴판이에요. 둘이 가서 모듬회 작은 것 시키면 딱 적당해요.

 

 

 

여기는 의자로 앉는 곳도 있고 방석에 앉는 곳도 있어요.

 

 

 

모듬회 작은 것하고 기타 상차림이에요. 김치전, 샐러드, 물회, 상추, 초밥용 밥 등등 여러가지 나와요.

 

 

 

모듬회는 광어, 밀치 등등 나오는데요, 그날 그날 다른 것 같아요.

 

 

 

한눈에 봐도 정말 탱탱하고 싱싱해보여요. 더구나 여기 회를 아주 두툼하게 썰어서 양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바로 먹어도 되지만 초밥용 밥에다가 올려먹으면 초밥이 되는거죠. 회가 두툼해서 초밥만들기가 가능해요.

 

 

 

쌈장 넣고 깻잎에 싸먹어도 고소하고 참 맛있어요. 회가 싱싱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만한 횟감. 광안리 저렴한 횟집. 이런 곳은 많은 분들이 찾았으면 해요. 이런 집 참 착한가게에요.

 

 

 

회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여기 부부가 하시는데, 내외분이 참 친절하세요. 모자란 것 있으면 더 가져다도 주시고, 여쭤보면 친절하게 답변도 주시고.

 

 

 

이건 물회인데요, 이것도 서비스로 나와요. 엄밀히 말하면 물회 재료죠. 여기다가 회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완벽한 물회가 되는거에요. 새콤달콤 정말 맛있어요.

 

 

 

가자미 구이도 나중에 나오던데요, 이것도 서비스에요. 회 주문하면 여러가지 먹을 것도 많이 나오고, 회 자체도 저렴하고. 광안리 저렴한 횟집, 여기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