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사에 보면 맛집들이 참 많아요. 그 중에서 짜장면 많이 주고 맛있는 곳, 여기 참 좋아요. 다사에 있는 여러 중국집 중에서 여기 추천드려요.

 

 

맛도 좋고 양도 많다면 더 바랄 것이 없어요. 다사에 있는 무쇠짬뽕, 짜장면도 짬뽕도 참 맛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가게 주변에 주차할 곳은 많더라고요. 여기 따로 배달은 하지 않는 중국집이에요. 그래서 직접 와서 먹어야해요.

 

 

 

짜장면은 5천원, 짬뽕은 6천원, 탕수육은 9천원이에요. 탕수육은 미니탕수육으로 먹었어요. 둘이 가서 짜장면 한 그릇하고 잡채밥 한그릇하고 탕수육 작은 것 하나 주문해서 먹었죠.

 

 

 

일단 짜장면, 푸짐하게 잘 나와요. 양도 많고 짜장소스도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짜장 면발도 쫄깃하고 짜장소스도 적당히 간이 잘 맞고, 다사 짜장면 맛있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뭐든지 그렇죠. 한가지 잘하면 다른 것도 대부분 잘하거든요. 탕수육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

 

 

 

튀김해서 바로 소스를 부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소스 자체도 아주 좋았고요.

 

 

 

이건 잡채밥인데요, 잡채밥 양도 꽤 많아요. 혼자서 다 먹으면 배부를 정도에요. 들어가는 잡채, 야채, 고기들 아주 잘 어우러져서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다사 짜장면 맛있는 곳, 여기 짬뽕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짜장면, 잡채밥, 탕수육 전부 나무랄데 없이 좋은 곳이더라고요.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