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 분위기 좋은 맛집

CW레스토랑 다녀왔어요.

 

여기는 다녀온 사람마다

한번 가보라고 칭찬하는 곳이에요.

 

경산에서도 독보적인 분위기

이제서야 다녀왔어요.

 

여기는 레스토랑이에요.

하지만 일반 레스토랑과는 확연히 달라요.

 

음식이나 메뉴는 비슷할지 몰라요.

하지만 분위기 자체가 아주 남달라요.

그래서 한번 가볼만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독특해요.

요즘 대세인 콘크리트 색감이 가득.

거기다가 피규어들이 맞이해줘요.

간담, 스타워즈, 토이스토리 등등

 

여기는 식당이면서도 피규어 전시장이에요.

식당은 오른편, 피규어 전시장은 왼편.

전시장 규모가 엄청 나요. 물론 유료이기는 하지만서도요.

 

식당 분위기도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깔끔하면서도 트랜디한 그런 느낌이에요.

창가쪽이 마음에 들어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이런 곳에 오면 역시 파스타 먹어야죠.

파스타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서 좀 독특한 것을 먹고 싶어서

상하이 파스타로 주문을 했어요.

 

파스타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빵.

여기 식전빵도 참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딱 제취향이었거든요.

 

경산 CW레스토랑 가시면

꼭 한번 먹어봐야한다는 상하이파스타

 

일반 토마토 파스타랑 크림 파스타하고 차별되는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중화풍의 파스타에요.

 

매콤하면서도 파스타가 가지고 있는 맛과 풍미

아주 독특하면서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토마토 파스타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먹어본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도 별미에요.

 

경산 분위기 좋은 맛집

피규어와 함께 먹는 파스타

CW레스토랑 주변에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