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리뷰

평리동 빙수 맛집 에녹커피

마마리뷰 2017. 9. 17. 13:23
반응형

평리동 빙수 맛집

에녹커피 다녀왔어요.

 

 

평리동에서 커피나 팥빙수 맛있는 카페 없나 검색해보니 요즘 여기가 제법 나오더군요. 그래서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평리동 빙수 맛집 에녹커피 방문기에요.

 

 

 

에녹커피는 대평리시장 초입부에 있었어요. 주차장 같은 것은 없어요. 주변 골목에 적당히 세우시고 들어가면 되요. 아니면 대중교통 이용하심이 편해요. 찾아가는 길은 아래 지도 보세요.

 

 

 

카페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테이블이 4~5개정도. 그냥 시장 안에 있는 작은 카페 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시장구경 갔다가 잠깐 들러서 커피나 빙수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위가 에녹커피 메뉴판이에요. 역시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위는 허니브레드 1조각이에요. (4천원이에요) 제가 허니브레드 참 좋아하거든요. 달콤하면서도 간단한 간식이나 식사도 되니까 말이에요.

 

 

 

둘이 가서 허니브레드 한조각이랑 카라멜 마끼아또 시켰어요. 그리고 팥빙수도 하나 시키고요.

 

 

 

허니브레드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조금만 더 촉촉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위는 초코빙수(8,000원)에요. 얼음을 갈아서 밑에 넣고 초코칩이랑 초코파이로 장식이 되어 있더라고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나도 맛있는 빙수에요.

 

 

 

평리시장 구경도 하고 에녹커피 잠깐 들러서 커피도 마시고 빙수도 하나씩 먹고, 그러면 좋을 것 같아요. 평리동 작은 카페 나름의 조용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