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다운 고기를 먹은 것 같아요. 정말 고기집이 다 같은 것이 아니거든요. 진짜 맛있는 고기 먹을 수 있는 곳은 따로 있어요.

 

 

숙성 한우, 숙성 돼지고기 제대로 즐긴 곳이에요. 인동 고기 맛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구미 인동에 있는 칼잡이남자라는 곳인데요, 여기 주인장이 고기에 대해서 좀 알아요. 특히 숙성고기로는 이 일대에서 가장 맛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실내는 방도 있고 위처럼 홀도 있어요. 천장이 높아서 아주 쾌적하고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모두가 숙성고기에요. 그냥 냉장고기가 아니에요. 숙성 목살이랑 숙성 한우 등심이랑 주문했어요.

 

 

 

일단 기본상은 위처럼 차려져요. 모자라는 것은 셀프바에서 얼마든지 다시 가져와서 먹으면 되요.

 

 

 

한눈에 봐도 숙성고기의 퀄리티가 보이는 것 같아요.

 

 

 

왼쪽이 한우 등심, 오른쪽이 목살이에요. 땟깔이 아주 끝내줘요.

 

 

 

한우부터 구워놓고 바로 목살을 얹었어요.

 

이사업체찾을때는
전국어디상관없이
무료견적무료상담
여기클릭하세요◀

 

 

 

한우는 적당히 구워서 바로 추릅추릅.

 

 

 

그냥도 먹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어떻게 먹어도 역시 숙성 한우 맛있어요.

 

 

 

특히 이 상추저래기 아주 좋네요. 야채랑 고기 같이 먹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바로 구워진 목살. 여기는 고기도 다 구워주시거든요. 내가 구울 필요가 없어요. 그래서 참 편했어요.

 

 

 

잘 구워진 숙성 목살. 구수하고 참 맛있어요. 맛에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어요.

 

 

 

식사로는 양푼이 비빔밥 주문. 야채랑 고추장이 아주 잘 어우러져있어요.

 

 

 

고기 먹고 양푼이 비빔밥 한그릇, 진짜 행복했어요. 인동 고기 맛집 여기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