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므엉탄그랜드하롱베이호텔 주변 산책했어요. 이 호텔은 베트남 하롱베이 패키지 여행할 때 단체 고객들이 많이 묵는 호텔이거든요. 이 주변에 은근 볼거리들이 많아요.

 

하롱베이에 가려면 하노이에서도 버스로 3~4시간을 달려야하거든요. 그리고 도착한 곳이 바로 여기에요. 일단 하롱베이를 가기 전에 호텔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 일정 하루 전체가 하롱베이거든요. 여기서 하롱베이까지는 차로 10분도 안 걸리니까요. 그래서 전날 시간이 좀 있어서 주변 산책을 했어요.

 

역시나 세계적인 관광지답게 여기도 제법 번화하더군요. 그리고 베트남 특유의 집들이 상당히 많아요. 위로 세로로는 좁은 저 집. 어디가나 볼 수 있어요. 다 모아놓으니 하나의 작품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밤이 되면 이 주변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불빛도 이쁘고, 건물들이 예뻐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좋더군요.

 


야자수에 설치된 조명도 참 이뻐요. 이 야자수 밑에 삼삼오오 모여서 여기 사는 분들 술도 한잔하시고 하더군요.

 

산책을 하다가 므엉탄그랜드하롱베이호텔 주변 카페 중 하나 들렀어요. 여기 분위기 참 좋았어요. 

 

베트남 커피도 한잔 마시고 말이에요. 둘이 가서 커피 한잔씩 마셨는데 다 해서 3천원 밖에 안나오더군요. 정말 저렴해요. 므엉탄그랜드하롱베이호텔 주변 산책,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날 하롱베이로 향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