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터 SCX-4150
재생토너 개봉기 사용기 가격 정보에요.

 

요즘 이 흑백 레이저 프린터 쓰는 분들 있을 지 모르겠어요. 전 아직도 쓰고 있거든요. 삼성에서 나온 흑백 레이저프린터 SCX-4150이에요. 진짜 오래 쓰고 있는데요, 토너 교환을 오늘까지 하면 2번했어요. 2번 다 재생토너를 사용했거든요. 

가격은 13,900원. 배송료 2,500원까지해서 16,400원에 결제했어요.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도착을 했네요.

 

아주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아무래도 충격에 약한 물품이다보니 정말 거대한 에어캡에 싸여왔어요.

 

에어켑 안의 검정 비닐에 재생토너가 들어있어요. 원래 정품토너가 최소 3~4만원 이상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이런 재생토너 구매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죠.

 

검은 비닐 안에 재생토너가 위처럼 잘 포장이 되어 있어요. 두꺼운 종이 2장으로 보호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럼, 이제 옛날 토너를 제거하고 새로 온 토너를 넣겠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터 SCX-4150모델이에요.

 

일단 위 사진처럼 앞쪽에 있는 커버를 밑으로 내려서 열어요. 쉽게 열려요.

 

그리고는 손을 넣어서는 토너를 잡고 당깁니다. 그냥 잡고 당기면 되요.

 


그러면 위처럼 쏙 나와요. 위가 오래 전 구매해서 현재까지 쓰고 있던 재생토너에요. 3~4달 전부터 인쇄를 하면 조금 흐리게 나오고 종이 한쪽 귀퉁이에 검게 뭔가 묻어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위가 이번에 온 새로운 재생토너에요. 아, 옛날 재생토너는 다시 반환을 하는 조건으로 구매했어요. 그러면 좀 더 저렴하게 사거든요. 택배비는 그쪽에서 부담하는 거니까 제가 손해볼 건 없죠.

 

새로운 재생토너를 그냥 다시 그 자리에 넣어주고 밀어넣기만 하면 되요. 따로 잠금장치나 이런 것 전혀 없어요.

 

그리고는 다시 앞면 뚜껑을 닫아주면 끝. 아주 간단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재생토너 교환방법이에요.

 

재생토너도 새로 넣었겠다. 이제 테스트해봐야죠. 바로 인쇄 한장 해봤어요. 아주 깨끗하게 나와요. 인쇄도 선명하고 종이 한쪽 귀퉁이에 검게 묻어나는 것도 없고요. 앞으로 또 몇년은 더 쓸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흑백 레이저 프린터 재생토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