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에 밥집, 한식 깔끔한 곳
여기 꽤 좋았어요.

 

경산 한식 추천 한군데 해드릴께요.
맛있는 반찬이 무한리필
순남시래기 다녀왔어요.

 

경산에 있는 순남시래기에요.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브랜드에요.

여기는 시래기국하고 꼬막 정식
반찬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이에요.

 

가게 앞에 주차할 곳도 있고
길건너 따로 주차장이 있어요.

 

실내 공간이 꽤 넓어요.
다양한 좌석이 있고요.
놀이방도 있어요.

 

 

경산 한식 추천

순남시래기 아주 깔끔한 식당이에요.

 

여기 대표메뉴가
시래기꼬막정식이에요.
1인 만원이에요.

 

그외에 시래기국 7천원
된장시래기밥이 7천원이에요.

 

시래기꼬막 정식 한상이에요.
원래 이렇게 나오는 것은 아니에요.

 


밥하고 꼬막무침 한접시가 나와요.
거기다가 반찬은 내가 무한리필로
셀프바에 가서 가져오면 되요.

 

고사리무침, 야채무침,
묵, 잡채 등등 여러가지 반찬들
내가 먹고 싶은만큼 가져오면 되요.

 

여기 좋은 재료를 가지고
정성껏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자고로 한식집이 역시 재료,
정성이 들어가야 맛있거든요.

 

꼬막한접시에요.
고춧가루, 깨등이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있어요.
꼬막과 부추가 역시 잘 어울려요.

 

여러가지 반찬들 무한리필
거기다가 아주 별미 꼬막무침
시래기국과 시래기밥까지

 

건강한 한상이었어요.
경산 한식 추천 깔끔해요.
여기 추천드려요.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검은콩차
은은하면서도 참 맛있더라고요.
한잔 먹고나니 참 개운했어요.

 

경산에서 밥집, 한식,
별미 식당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