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는 해야겠고 아는 곳은 없고

처음에 어떻게 할지 막막했거든요.
하지만 이런 간편 비교 방법이 있더라고요.
요즘은 뭘 하든지 비교는 필수인에요.
또한 요즘은 뭐든지 비교할 수있어서 좋아요.
비교한다고 복잡하게 이것저것 안하고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비교하면 편하거든요.

 

진주 포장이사 저렴한 곳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진주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비용 저렴한 곳,
여러 곳 비교해보면 이사 비용 아낄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 서너곳 비교해보고는
이사비용을 수십만원까지 절감했거든요.

 

 

처음에 이사를 결정한 이유가
구축아파트라 30년이 다 되어가거든요.
그래서 리모델링하기보다는
차라리 요즘 시세 높을 때 팔아버리고
다른 외곽에 저렴한 아파트로 가기로 했어요.

 

외곽 아파트는 지은지 10년이 안 되었는데도
예전 아파트보다 훨씬 더 저렴했거든요.
그래서 굳이 예전 집에 있을 이유가 없었죠.
이사를 거의 20년만에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디로 해야하나하고 찾다가
요즘 이렇게 간단하게 비교하는 방법이 있어요.

 

 

예전에 여기로 처음 이사올 때는
그냥 지인들 도움 받아서 작은 트럭 빌려서
그렇게 짐 싣고 왔거든요.
그때야 짐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가능했죠.
하지만 몇십년 살다보니 짐이 엄청 늘었어요.
그래서 포장이사를 안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포장이사가 편하기는 한데
비용이 상당히 비싸다는 건 알거든요.
최소 100만원이상 목돈은 각오하고 있었죠.
하지만 어디가 잘하는지 알아야죠.
그래서 저는 이렇게 비교해서 이사했어요.

 

 

인터넷에 보면 요즘 다 비교해볼 수 있어요.
저같은 경우 생필품 살 때도
배송비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고요,
그리고 여러 곳 비교해서 저렴한 곳으로 하거든요.
굳이 비슷한 제품을 더 줄 필요는 없으니까요.
이삿짐센터도 어찌보면 비슷해요.
굳이 더 주면서 이사할 필요는 없거든요.

 

진주 이삿짐센터 추천 포장이사 비용 저렴한 곳,
진주 이사업체 저렴한 곳으로사 견적 알아볼 때
특정업체보다는 이 사이트 이용하면
무료견적 받아보고 여러 곳 비교해서
저렴한 곳으로 포장이사 할 수 있어요.
진주이삿짐센터비용 비교하면 절약해요.

 

 

위 사이트가 위매치라는 곳이에요.
이미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더군요.
여기 이용한다고 이용료, 수수료, 상담료 일절 없어요.
이사하는 사람과 이사업체를 이어주는 무료사이트에요.
회원가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고 확실한 사이트에요.

 

로그인 자체가 없으니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바로 접속을 해요.
그리고는 이사종류, 이사날짜, 이사평수 등
몇가지 정보만 입력을 하고는
견적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거든요.

 

 

포장이사 비용 받을 전화번호 남기니까
그 날 당일 바로 세군데 이사업체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여기는 바로 견적을 불러주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업체마다 방문을 해서
이사량을 보고 견적을 내주거든요.
그래서 더 확실한 것 같아요.
전화로 그냥 불러주면 나중에 실제 이사할 때
짐이 많아졌니 어떠니 할 수 있잖아요.
여기는 그런 것 없으니까 좋더라고요.

 

3군데 비용을 알아봤는데요,
세군데 비용 차이가 최대 20만원이었어요.
그래서 가장 저렴한 곳으로 했어요.
이사비용을 더 줄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아래 링크 걸어놨어요.
클릭해서 이사업체 여러 곳 비교해보세요.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5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19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처음에는 직접 방문한다고 하길래
약간은 걱정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하루에 오전, 오후 시간 안에
세군데 견적 다 받아보고는 안심했죠.
굳이 괜한 걱정을 했던 것 있죠.

 

여기 등록된 업체들은 보니까
이미 경험이 상당히 많은 이사업체더라고요.
그래서 계약서 작성하는 것이나
손님 응대하는 것이나 상당히 숙련되어 있어요.
이사비용은 업체마다 견적 내는 방법이 달라서
이사 견적이 다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비교해보고 저렴한 곳,
내가 마음에 드는 곳으로 선택하면 되요.

 

 

당일 이사를 아주 깔끔하게 잘 했어요.
제가 선정한 업체가 가장 저렴하기는 했어도.
그렇다고 서비스까지 저렴하지는 않더라고요.
약속 시간도 철저히 잘 지키고요,
이사업체 직원분들 손도 빨라서
새집으로 이사할 때 금방 이사를 했어요.
점심값 따로 내지 않았어요.
그리고 오후에도 생각보다는 일찍 끝났어요.
여러모로 이사를 알뜰하게 잘 했어요.

 

진주 포장이사 비용 저렴한 곳 찾기
진주 이삿짐센터 추천 여러 곳 비교 원한다면
이런 사이트 적극 활용해서 알뜰이사하세요.
요즘은 이렇게 비교해보는 것이 제일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