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주 디저트 카페 추천

바세츠 아이스크림 강추

 

 

경주에 바세츠 아이스크림이 생겼어요. 미국에서 엄청 유명하다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디저트 카페로 완전 강추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경주에서 바세츠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니.

 

 

 

경주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용강동에 있어요. 아래 지도 보세요. 아직 지도에 표시가 안 되어 있어서 제가 찾아서 찍은 것인데요, 협성휴포레 용황아파트 상가 1층에 있어요. 아래 위치가 맞을거에요. 주차는 주변 골목에 적당히 하시면 되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매장 인테리어는 여느 아이스크림 가게 같아요. 특별한 것은 없어요. 그냥 깔끔하고 쾌적한 그런 분위기에요.

 

 

 

한가지 특징이 있다면 파란색을 사용해서 좀 더 시원하게 그리고 청량하게 보인다는 것이에요. 보다 깨끗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BR처럼 아이스크림 종류가 꽤 많아요. 몇가지인지 세어보지는 않았는데요, 20~30가지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좀 독특한 시스템이에요.

 

 

 

일반, 프리이머, 수퍼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가격도 다르고요. 일반과 수퍼프리미엄은 800원차이에요. 한 스쿱에 그렇게 하는거에요. 저희는 일반 두종류랑 수퍼 프리미엄 1종류 시켰어요.

 

 

 

가격은 위 메뉴판 참고하세요. 싱글, 더블, 트리플, 패밀리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랑 각종 음료수가 있어요.

 

 

 

일반 2종류랑 수퍼 프리미엄 1종류를 시켰는데요, 각각 저렇게 나와요. 일반도 참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아이스크림의 풍미가 참 좋아요. 수퍼 프리미엄의 경우 일반 보다 좀 더 쫀득하고 더 꽉찬 느낌. 여튼 둘다 맛있어요.

 

 

 

다음에는 커피 마시러도 와봐야겠어요. 프라넬 원두에다가 바디감도 풍부하고 갓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도 맛있겠어요. 어쨌든 경주 디저트 카페 바세츠 아이스크림, 일부러 찾아갈만해요. 한번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