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창 맛집 한우식육식당

한우불고기 전골 맛있어요.

 

 

뜨끈하게 보글보글 끓여서 먹는 불고기 전골, 한끼 식사로 참 그만이더라고요. 가창 맛집 한우식육식당 불고기 전골 참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스파밸리 바로 길건너 맞은편 맛집 거리에 있는 가창 한우 식육식당. 여기는 한우 전문점인데요, 규모가 꽤 커요. 주차장도 정말 넓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식육식당답게 들어가자마자 정육점 코너부터 보여요. 여기서 한우, 곰거리 같은 걸 바로 구매해도 되요. 고기는 바로 여기서 사서 상차림비만 받고 구워먹어도 되구요.

 

 

 

가격은 매일 다르겠지만 제가 간 날 가격은 한우갈비살 390g에 48,750원. 이 정도면 저렴한 것 같아요. 한우 마블링 제대로 박혀있는 것이 상태 정말 좋네요.

 

 

 

가창 한우식육식당 매장 분위기는 대충 이래요. 방석 자리도 있고, 의자 자리도 있고, 그리고 따로 방도 있더라고요. 굉장히 커요.

 

 

 

가창한우식육식당 메뉴판 가격이에요. 고기는 상차림비 1인 2천원 내고 구워먹으면 되구요, 식사메뉴는 불고기가 1인분 만원, 찜갈비는 미국산이구요 1인분에 12,000원. 갈비탕은 8천원, 소고기국밥 7천원 등등. 식사메뉴가 참 다양하네요. 저희는 한우옛날불고기 2인분 주문했어요.

 

 

 

위가 한우옛날불고기 2인분인데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꽤 괜찮아요. 감자조림, 물김치, 우엉무침, 김치, 샐러드, 파래.

 

 

 

불고기 전골의 경우 이 양념국물도 참 맛있거든요. 일단 나오자마자 보글보글 끓여서 이 양념국물이 더 우러나도록 해요.

 

 

 

저나 가족들이 한우불고기전골 참 좋아해요. 한우, 버섯, 당면, 각종 야채가 들어간 건강식같더라고요. 고기를 삶는 것도 좋은 것이고, 버섯도 좋구요, 거기다가 다른 야채랑 어우러져서 참 맛도 있고.

 

 

 

 

한우도 듬뿍 들어서 둘이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그리고 국물맛도 간도 적당하고 약간 달달한 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가창에 은근 볼거리 많거든요. 더구나 스파밸리는 4계절 아무 때나 가도 데이트하기도 좋고. 스파밸리 맛집 가창한우식육식당 불고기 전골, 한끼 식사로 참 좋네요.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