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광장코아라는 곳이 상징적이에요.
대구에서도 맛집 많은 곳으로 유명하죠.
그만큼 또 경쟁도 치열한 곳이에요.
그런 경쟁 속에서도 잘 되는 곳은 잘 되죠.
대구 광장코아 맛집 파스타 맛있는 곳,
여기도 잘 되는 곳 중의 하나에요.
마이야르라는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 먹었어요.
다양한 파스타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어떤 파스타를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크림파스타로 먹었어요.
면발도 좋고 소스도 맛있고
거기에다가 분위기도 좋았어요.
이런 곳은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마이야르의 전경이에요.
외관부터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그냥 상가에 쭉 붙어 있는 식당이 아니에요.
단독건물로 되어 있어서 규모가 꽤 커요.
전용주차장은 건물에는 없고
주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는 있어요.
아니면 주변 골목에 주차를 해도 되요.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 먼저 펼쳐져요.
복층으로 되어 있는 구조에요.
그래서 천자잉 굉장히 높은 것이 특징이죠.
천장이 높은만큼 개방감이 참 좋아요.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으니까 말이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식당 좋아해요.

 

 

2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1층에서 해도 좋지만 2층이 맘에 들었어요.
2층에도 다양한 좌석들이 있어요.
2인용 커플석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2인용 커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2층도 공간 자체가 넓어서 좋아요.

 

이건 하우스샐러드에요.
네이버예약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여기 갈 때는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그러면 이런 무료 음식 받을 수 있어요.
굳이 따로 샐러드 주문하지 않아도 되요.
파스타 먹을 때 샐러드는 필수죠.
여기는 이런 시스템이 있어서 더 좋아요.

 

 

제가 주문한 파스타에요.
크림파스타인데요, 소스가 진해요.
소스의 농도도 너무 좋아요.
거기다가 풍미도 깊고 맛도 좋아요.
기본적으로 쉐프님의 솜씨가 좋아요.
그냥 분위기만 좋다고 손님이 오는 건 아니죠.
음식도 맛이 있어야하거든요.
그런면에서 여기는 합격점 줄 수 있는 곳이에요.
파스타의 맛과 풍미가 좋아요.

 

파스타 먹을 때 에이드 한잔 먹어야죠.
상쾌하면서도 시원한 에이드도 맛있어요.
파스타 먹다가 중간에 먹는 에이드,
이 에이드가 저는 제일 맛있더라고요.
대구 광장코아 맛집 파스타 맛있는 곳,
마이야르 다시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