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밀히 말하면 이건 데이트 초기나 소개팅 후에 바로 갈 곳은 아니죠. 일단 매콤하고 화끈한 맛이니까요. 소개팅 후나 데이트 초기에는 파스타나 스테이크, 아니면 그냥 일반 밥집이 낫겠죠. 하지만 어느 정도 데이트가 지속되고, 서로가 익숙해질 때쯤, 이런 화끈하고 맛있는 맛집 가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죠.

 

여기는 대구 동성로 데이트 맛집 추천드리고 싶은 길촌주꾸미에요. 철판볶음전문점인데요, 동성로 골목 안 숨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죠. 대백 뒤로 조금만 걸어가면 되요. - 길촌쭈꾸미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6길 42-10)

 

골목 안에 숨은 듯 있지만 안에 들어가면 큰 실내공간에 놀라실거에요. 위 사진이 전부가 아니에요. 저만한 공간이 옆으로 더 있거든요. 공간이 커서 쾌적해요. 포차분위기여서 편한 느낌도 들구요.

 

주꾸미와 삼겹살이 철판위에서 뭉쳤다. 삼쌈주꾸미 2인분이에요. 그리고 기본찬들 같이 나와주구요. 화끈한 주꾸미에 어울리는 반찬들이 나와요.
 

두꺼운 철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 그리고 그 삼겹살 가운데로 매콤한 향을 머금은 주꾸미, 그리고 떡사리! 이 정도면 충분하죠.

 

주꾸미랑 삼겹살을 그냥 같이 먹어도 좋구요. 깻잎쌈에다가 싸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죠. 화끈한 주꾸미에다가 여러가지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이건 바로 분노의 볶음질~!! ㅋㅋ 주꾸미 다 먹고 난 불판에다가 바로 볶음밥 투입. 힘차게 비벼줍니다. 물론 직원분이 다 해주시죠^^ 능숙한 솜씨로. 살아있는 밥알들 보이시죠? 볶음밥, 이건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안 시켰으면 후회할뻔 했다능!
 

대구 동성로에 맛집들이 수십군데죠. 그 중에서 매콤하고 화끈한 맛 즐기고 싶다, 그러면 바로 길촌주꾸미로 직행. 대구 동성로 데이트 맛집 중의 한 군데로 추천드려요!

반응형